블로그에 있어서는 스킨은 그다지 중요하지 않은것 같다.

1. 개요

 

새로운 스킨을 찾아보려고 하면서도 막상 생각으로는, 내가 지금 스킨이 꼭 필요한가? 스킨을 바꾼다고 하더라도 과연 나의 방문자 수에 영향을 미칠까? 등에 관하여 생각혀 보았습니다만 항상 생가가 나는 대답은 '아니 스킨이 바뀐다고 하더라도 이 방문자수는 변동이 없어' 라는 말밖에 생각만 납니다.다른사람에게 정작 필요하지도,유용하지 않은 정보도 없으면서 과연 스킨을 바꾼다고해서? 방문자 수가 늘어날 거란 기대는 안하셨으면 합니다. 저도 방문자수가 몇 안되고, 그 방문자 수를 늘려보고 싶지만 중간에 활동을 너무 안한 나머지 공백이 크게 자리잡고 말았네요. 하여튼,정작 스킨을 바꾼다고해서 방문자수나 덧글이 늘어나는 것은 아니니까요. 여하튼 제일 좋은 방법으로 , 제가 앞으로 쓸 대책으로는 지금은 이렇게 유지하되 내가 필요하다고 생각하는 것 이 있으면 그떄가서 더 추가해야할 것 같습니다. 그냥 생각나는 대로 막 쓴나머지 글이 두서가 없네요. 양해부탁드리고 오늘도 다들 좋은 하루 보내시길 바랍니다.